Weekly info

반응형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를 기준으로 대한민국 게이머들이 많이 즐기는 게임을 정리해 봤습니다. 전체 기간에서의 순위 산정이 아닌 정해진 기간에서의 순위 산정 방식입니다.

산정기간 2018.05.14 - 2018.05.28

표본추출 GOOGLE PLAY STORE

참조분석 구글 트렌드


MARVEL 퓨처파이트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와 함께하는 대규모 블록버스터 액션RPG!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울버린, 그루트! 마블 영웅들의 총집합!


S.H.I.E.L.D.의 국장 닉 퓨리가 미래로부터의 다급한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다 차원의 세계가 중첩되어 산산조각이 난 우리의 현실세계를 지킬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세요!

나만의 마블 영웅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영웅들과 대전도 벌이며 최고의 팀을 만들어 보세요!


최강의 영웅과 빌런 수집으로 궁극의 팀 결성!

- 영웅과 빌런을 획득하여 팀을 구성하고, 레벨과 등급을 올리며 전투력을 키워보세요!

- 특정 영웅과 빌런 조합은 특별한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코스튬을 통해 나만의 마블 영웅을 멋지게 꾸미고 추가적인 효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에픽퀘스트를 통한 강력한 영웅 성장!

- 선망의 영웅, 울버린과 닥터 스트레인지를 획득하여 에픽퀘스트로 성장시켜 보세요!


- 다양하게 주어지는 임무들을 수행하며 각 영웅들의 특징적인 액션을 감상해 보세요!

- 대전 모드에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더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협력하여 더 강력한 임무 수행!

- 임무 수행 시 친구 영웅을 데려가 보세요! 내가 가지지 못한 영웅도 체험해 볼 수 있고, 더 쉽게 임무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 연합에 참여해 친구를 만나고, 연합 점령전에서 다른 연합과 경쟁하여 최고의 영예를 차지해 보세요!


무궁무진한 새로운 스토리!

- 톡톡 튀는 개성의 마블 영웅들이 펼쳐가는 새로운 스토리가 다양한 임무 속에서 펼쳐집니다.

-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따라 우리의 미래를 공격한 배후의 적을 밝혀 보세요!!





벽람항로


71%가 바다로 둘러쌓인 푸른 별, 인류는 이 푸른 바다에서 태어나 자라 문명을 발전시켰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평화로울 것만 같던 인류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심해에서 출현한 미지의 적들이 인류 문명을 파괴하기 시작한 것이다. 인류는 이들을 ‘세이렌’이라 불렀다. 이에 인류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마음을 모아, 라는 제3군사조직을 창설하여 맞서기 시작한다…


최후의 희망을 이 가슴에. 자, 닻을 올려라!


- 당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

150기 이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및 초호화 성우진

상호작용을 통해 다져지는 캐릭터와의 유대관계


- 쉽고 간편한 조작의 통쾌한 액션 쾌감!

적의 포화를 요리조리 피하고, 타이밍 맞춰 특수 공격만 써주면 승리가 내 눈 앞에!


- 기숙사 시스템

다양한 가구들을 통해 나만의 기숙사를 꾸며보자!

가구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상호작용! 


- 최강의 함대를 만들자

전 세계의 전함들이 한 자리에!

원하는 능력치를 자유롭게 강화하고, 당신만의 함대를 편성하라!




글로리


1. 베일에 쌓인 ‘고대의 서’를 수집하라


대륙 곳곳에 흩어져 다양한 에피소드를 지닌 고대의 서를 수집하여

힘을 얻어라!


2. 최강을 가려내자!  길드전


길드 BOSS전, 1천명 규모의 길드전까지!

서버 내 최강 길드에 도전하라!


3. 모바일 최적화, 높은 자유도와 편의성!


자유로운 PVP와 자유로운 전투변환 시스템!

자동전투와 무역으로 편리성까지!


4. 다양한 플레이 경쟁 멀티플레이


수정 쟁탈전, 난투장, 정정당당1대1 결투장까지

다양한 경쟁시스템과 멀티플레이 컨텐츠 가득!


5.  다양한 나만의 육성방법과 코스튬변경


각성퀘스트를 통해 캐릭터의 속성을 커스텀

다양한 코스튬까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동료들과 함께 떠나는 대모험! 간단한 터치로 화려한 연계기 발동!

지금 나만의 해적단을 만들어 ONE PIECE 세계로 떠나보자!


◆터치로 연계기를 발동시키는 신감각 액션!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원작 그대로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신감각 터치 액션 게임!

타이밍에 맞춰 동료 캐릭터를 터치하여 연계기를 발동시키자!

뿐만 아니라, 모든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필살기’도 화려한 액션 연출로 되살아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내 손 안에서 펼치는 화끈한 배틀 한판!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가며 체험해보자! 그 명장면이 지금 생생히 되살아난다! ◆

게임 스토리는 소년 루피와 ‘빨간 머리 샹크스’가 만나는 ‘후샤촌’에서 시작된다.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퀘스트’를 통해 그때 그 흥분, 감동을 되새겨보자!


◆동료를 영입하고 육성하여 나만의 해적단을 만들어보자! ◆

메인 캐릭터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감초 캐릭터들도 다 모였다!

술집에서 수배서를 획득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을 동료로 영입해보자!

그리고 영입한 동료들을 육성해 최강 해적단을 만들어보자!


◆’연계기’ 한방으로 큰 데미지를 입히자! ◆

특정 캐릭터가 차례로 공격을 가하면

초강력 ‘연계기’가 발동한다!




로드 모바일


▣ 게임 특징


☆ 글로벌 전략 모바일 게임 ☆

모바일에서 전 세계 수 천만 유저와 함께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세요! 

☆ 동료와 함께 하는 연맹☆

동료들과 함께 연맹을 만들어 함께 전투에 참가하세요! 

☆ 황제 즉위 ☆

배틀 로얄의 승리자, 황제가 되리라! 

배틀 로얄에서 승리하여 왕국 지배자가 되세요! 

☆ 강력한 영웅 ☆

특수 스킬을 가진 영웅을 모집하고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영웅들과 함께 전투를 승리로 이끌거나, 혹은 탐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전략으로 맞서라 ☆

승리를 위한 당신의 전략은?

적을 무찌를 진형과 전략을 짜보세요! 

☆ 전투 애니메이션 ☆

뛰어난 그래픽의 3D 전투를 모바일에서 경험하세요! 

☆ 왕국 이전 ☆

터치 한 번으로 다른 왕국으로 이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왕국에서 당신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 당신의 이야기 ☆

적국을 정복하고 적 영주들을 감금하실 건가요? 

아니면 너그러이 전쟁 포로들을 모두 풀어주시겠습니까? 

그것도 아니면, 모든 왕국을 불살라버리시겠습니까?

오로지 당신의 손끝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토리를 로드 모바일에서 펼쳐 보세요! 

☆ 패밀리어 소환 ☆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의 조각을 융합해 패밀리어로 만드세요! 영주님의 새로운 동반자를 잘 훈련시켜 그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세요. 영주님의 곁에 패밀리어가 있다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



클래시 로얄


오라, 아레나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제작사 슈퍼셀이 새로운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 클래시 로얄을 선보입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 캐릭터들 뿐 아니라 새로운 로얄 캐릭터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만나보세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유닛과 마법, 방어 시설을 소재로 한 다양한 카드를 모아 업그레이드하세요. 프린스, 기사, 베이비 드래곤 등 새로운 멋진 로얄 유닛들도 등장합니다. 아레나에서 상대방의 왕과 프린세스들이 있는 타워를 공격해 적을 물리치고 트로피와 크라운, 승리의 영광을 쟁취해 보세요. 클랜을 만들어 카드를 공유하고 나만의 전투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패밀리를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주의 사항! 클래시 로얄은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게임 아이템은 현금으로 유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설정에서 구매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십시오. 또한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클래시 로얄은 13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특징

● 실시간으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해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상자를 열어 보상을 받고 강력한 새 카드를 모으거나 소지하고 있는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의 타워를 파괴하고 크라운을 획득하여 크라운 상자를 받아 보세요.

● 클래시 로얄 패밀리와 함께 카드 콜렉션을 만들고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그 중에는 익숙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유닛, 마법, 방어 시설이 등장합니다. 

● 최강의 전투 덱을 만들어 상대방을 압도해 보세요.

● 전투 경험이 쌓일수록 상위 아레나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최고 등급의 아레나까지 도전해 보세요.

● 클랜을 만들어 카드를 공유하고 나만의 전투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클랜원과 친구들에게 대전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 TV Royale에서 명경기들을 시청하시고 다양한 전술을 배워 보세요.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천방지축 엉뚱발랄 개성만점 곰 삼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위베어베어스 3 매치 퍼즐 게임을 깨고 그들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함께 해 보세요!


# 신나는 3 매치 퍼즐 게임과 재밌는 곰 삼형제의 스토리 한 번에 즐기기!

판다스틱한 3 매치 퍼즐 게임을 클리어하면?

사고뭉치 곰 삼형제가 벌이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어요!!


#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

이 구역의 트러블 메이커 곰 삼형제와 그들의 만만치 않은 친구들 천재 소녀 클로이, 빅풋 찰리, 인터넷 스타 코알라 놈놈까지!!


# 독특하고 강력한 퍼즐 아이템!

아이스베어의 파워풀한 '로봇 청소기', 강철 집게 '캡틴 크래부', 그리고 강력한 방귀 폭탄을 날려주는 '스컹크' 아이템을 써서 3 매치 퍼즐의 미션을 클리어하세요!


# 원하는 디자인으로 꾸미기!

구역마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젝트들!! 퍼즐 게임을 깨고 어서 새로운 구역으로 이동해 보세요, 예쁜 디자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평화롭게 하루를 보내는 게 너무 어려운 곰 삼 형제를 그냥 지나치진 못하겠죠? 지금 당장 그들을 도와주러 떠나봐요~ 위베어베어스 3 매치 퍼즐 게임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소개】 

광활한 8x8 km 전장에 떨어진 100명의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됩니다. 배틀로얄에 참가하게 된 플레이어들은 생존 전략과 기술을 활용해 전장의 최후 1인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 이제, 모든 곳이 배틀그라운드

오리지널 배틀그라운드의 경험을 모바일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 곳에서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배틀로얄 경험

배틀 그라운드의 다양한 무기는 배틀로얄의 다양한 전투경험을 만들어줍니다.

각 무기별로 적과의 전투에서 이길 수 있는 전략을 세워 최후의 승자가 되세요!


▶ 넓은 배틀로얄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동 수단

높고 험난한 산악 지형, 깊고 넓은 바다와 같은 지형에서 적과의 교전에서 유리한 지점을 빠르게 점령하세요!


▶ 팀 플레이로 치열해진 배틀그라운드

팀 플레이는 다양한 교전 상황과 지형 지물을 활용하여 전술적으로 팀원을 활용해야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만의 전략으로 적을 제압하세요!




Sdorica - sunset - (스도리카 -선셋-)


전설에 따르면, 세계는 하나의 암흑이었다. 인류는 거대용 스도리카의 지배를 받아왔는데...

앞으로 「관찰자」라 불릴 당신은 이 세상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Rayark가 4년간 제작한 RPG게임 신작. 눈과 귀를 사로잡을 시각효과, 음악, 문학, 게임성으로 대서사시와 RPG게임의 결합을 극한으로 표현한다!


- 시각 예술

화려하고 아름다운 배경부터 등장 캐릭터들까지, 한권의 그림책을 넘겨보듯 스도리카의 세계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 청각 예술

DEEMO 스토리의 BGM 작곡가 Chamber Chu 참여! 아름다운 선율을 이루는 음표들이 스도리카의 세계를 더욱 아름답게 빚어낸다!


- 문학 예술

캐릭터마다 다른 연출효과! 2D로 표현되는 매끄러운 동화! 메인 스토리부터 30명 캐릭터의 서브 스토리까지! 얽히고 섥힌 방대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자!


- 게임성

캐릭터마다 지원, 공격, 방어등의 세가지 역할을 담당하다. 전투를 치르기 전, 캐릭터의 특징과 속성을 잘 조합하고 다양한 전술로 블록을 제거 하면서 최강의 격전을 펼쳐보자!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Final Fantasy XV]


알렉시스 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모험에 합류하세요! 새로운 모바일 전략 게임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에서 최고의 영웅을 가리기 위한 진검승부가 시작됩니다. 나만의 왕국을 세우고, 강력한 마법을 완성하여, 친구들과 함께 파이널 판타지 세계를 지배하는 영웅이 되세요!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된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에서 당신의 운명을 실현할 시간입니다. 광활한 왕국들을 여행하며 마법 자원을 모아 파이널 판타지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을 빌드하세요. 크리스탈을 차지하여 렐름을 통치하려면, 압도적인 힘과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마법으로 적을 처단하고 친구들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지금 시작하세요!


★ Mobile MMORPG ★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구현된 FFXV 세계를 경험하세요 

★ Adventure ★ 녹티스와 시드니 등 매력만점 FF15 캐릭터들과 모험을 떠나세요

★ Battles ★ 친구들과 연합하여 수백만 플레이어들과 역대급 전투를 펼치세요

★ Army ★ 강력한 군대를 육성하여 스릴 넘치는 실시간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 Guild ★ 최강의 길드를 직접 빌드하거나 강력한 길드에 가입하세요

★ Strategy ★ 길드와 함께 전략을 세워 최강 전선을 구축하세요

★ World ★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의 크리스탈 쟁탈전에 동참하세요

★ Empire ★ 렐름들을 탐험하며 희귀 자원을 수집해 최고의 제국을 빌드하세요

★ Legend ★ 크리스탈을 사수하여 렐름을 지배하고 전설로 기록되세요

.



턴제 RPG – 브라운더스트


■ 취향저격! 독보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 이 일러 실화냐? 

클래스가 다른 당신을 위한 고품격 일러스트

- 미소녀 일러를 비롯, 고전 RPG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일러스트

- 일러 예쁜 게임으로 인정 받은 브라운더스트의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 300개 이상의 용병과 다양한 스킬 조합 

- 다양한 용병과 각 스킬 조합으로 펼쳐지는 턴제 액션 RPG

- 특정 조합의 세트 효과로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 효과

- 모든 용병은 레벨업과 각성을 통해 최고 성급까지 육성 가능

- 수집형 RPG의 영웅 모으는 재미와 다양한 조합의 전략을 함께 즐기세요.


■ 꿀잼 ! 매번 새롭고 즐거운 전투 쾌감 

- 용병, 진형 배치, 공격 순서 등에 따른 수 많은 전투 패턴

- 매번 전략과 공략의 즐거움이 색다른 전투 액션!

- 내 생각대로 이뤄진 ‘완벽한 승리’ 쾌감은 비교 불가


■ 전략 게임의 재미를 풍성하게 하는 PVP 등 다양한 모드 

- [시나리오] 몰입감 높은 재미있는 모험 스토리

- [캠페인] 모험 시나리오 기반, 700개 이상 스테이지로 구성

- [룬의 사원] 스탯 확장을 위한 5가지 룬 획득 가능한 던전

- [봉인된 수정동굴] 각 유형별 각성 재료를 수집 할 수 있는 던전

- [악마성] 또 다른 전략의 재미! 고대주화 및 다양한 보상

- [결투장] 덱 배치 통해 심리전을 방불케 하는 짜릿한 승부의 PVP

- [길드 전] 신규 PVP ! 길드 단위의 PVP 전투 '길드 전' 업데이트

- RPG 본연의 재미는 기본! 가챠 등을 통한 영웅 수집

육성을 위한 아이템, 성장/각성 재료를 수집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던전




꿈의 집 (Homescapes)


Homescape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집사 오스틴을 도와 가문의 멋진 저택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되돌려 주세요. 들어오세요. 현관문 안으로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모험이 시작됩니다! 


다양한 매치3 레벨을 깨서 저택의 방을 수리하고 장식하며 흥미진진한 가족의 이야기를 따라 더 많은 챕터를 잠금 해제하세요! 뭘 망설이나요? 집처럼 편안하게 즐기세요! 


게임 특징: 


● 독특한 게임플레이: 오스틴을 도와 조각을 바꾸고 매치하며 집을 개조하세요! 

● 인테리어 디자인: 원하는 대로 집을 꾸미세요. 

● 신나는 매치3 레벨: 특별한 부스터와 폭발적인 조합이 만들어내는 큰 재미를 느끼세요! 

● 크고 아름다운 저택: 숨겨진 비밀을 모두 발견하세요! 

● 환상적인 캐릭터: 게임 내 소셜 네트워크에서 각자의 삶을 살며 상호 작용하는 것을 구경하세요. 

● 귀여운 애완동물: 털이 복슬복슬한 장난꾸러기 고양이를 만나보세요. 

● 나만의 따뜻한 집으로 Facebook 친구들을 초대하세요! 


낡은 저택을 새롭게 바꾸세요! 차고를 비롯하여 주방, 현관, 온실 및 여러 다양한 구역을 꾸미고 장식하며 나만의 디자이너 기술을 뽐내세요! 수천 개의 디자인 옵션을 통해 창의성을 최대로 표현하고 언제든지 디자인을 변경하여 꿈의 집을 만들어가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캐리의 민족, 한국 영웅 이순신으로 캐리하라!


친구들과 함께 5vs5 전투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에서 즐겨보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해, 팀원들과 함께 팀워크를 다져보세요. 10초 매칭 후, 10분의 전투! 금화 획득, 몬스터 사냥, 타워 철거, 팀 단위 전투 등 PC에서 즐겼던 AOS의 정수들을 이제 당신의 핸드폰에서 실현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17 모바일 게임 대작! 당신의 손으로 영광스러운 최강자의 자리를 차지해보세요!


1. 클래식한 전장과 5vs5 전투

5vs5 전투와 3개의 길, 4곳의 몬스터 캠프, 18개의 타워, 강력한 2기의 보스 몬스터, 클래식한 AOS의 전장에서 완벽한 5vs5 대전을 즐겨보세요.


2. 승리를 위한 팀원 간의 팀워크.

피해를 막아주고, 적을 제어하고, 아군을 치유하는 등, 자신의 팀원들과 상의해 탱커와 마법사, 암살자와 궁수, 서포터 영웅까지 팀을 완성해 전투하세요! 새로운 영웅들 또한 계속 추가 중입니다!


3. 공정한 경쟁, 실력으로 승부.

전형적인 AOS 게임으로, 돈으로 승리를 사는 게임이 아닌 자신의 플레이로 승리를 획득하는 공정한 게임입니다.


4. 간단한 조작 방법

왼손으로 영웅 움직이고, 오른손으로 스킬을 시전하는 간단한 조작 방법! 자동 고정과 목표 선택 기능, 시스템에서 추천하는 장비를 원터치로 구입할 수 있는 원거리 장비 구매 시스템이 당신을 더욱더 전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5. 10초 매칭, 10분 전투

10초 만에 매칭이 완료되어 10분 동안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지겨운 성장 시간을 대폭 앞당겨, 전투의 즐거움을 더 빠르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숨 막히는 긴장감이 넘치는 전장의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총기시대 (Guns of Glory)


한 차원 높은 무료 전략 MMO, 총기시대에서 전쟁을 통해 왕좌를 차지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무료 전략 MMO 총기시대 (Guns of Glory)를 만나보세요! 다중 접속 전략 게임 총기시대 (Guns of Glory)의 짜릿한 RTS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의 연맹원들과 함께 연맹을 결성하세요.


총기시대의 떠오르는 킹덤에서 왕이 되어 전쟁에 참여하세요! 슈프림 군주가 되어 악랄한 카디넬로부터 영광의 왕관을 되찾고, 삼총사와 함께 야수들을 무찌르세요. 나만의 비행선을 만들고, 연맹원과 함께 집결하며 최고의 연맹을 만드세요!


기능:


전략 전쟁 게임! 충실한 부대를 훈련하고 자원들을 효과적으로 배분하여 적들과의 전쟁에서 이기세요! 연맹원과 함께 최고의 왕국을 만드세요!


강력한 비행선! 새로운 과학의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레벨의 RTS 전쟁에서 강력한 기술로 만들어진 비행선을 이용하여 적들을 파괴하고 공격을 주도하세요 - 비행선은 커스트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전쟁! 자동 번역 기능이 포함된 채팅 기능을 통하여 더 풍부한 게임을 즐기세요. 총기시대의 차원이 다른 RTS, RPG를 경험해보세요! - 전 세계에서 연맹을 통해 친구를 사귀실 수 있습니다. 


연맹 건물! 크고 아름다운 성을 지으세요. 모든 스킬과 무기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혼돈의 시기에서 살아남으세요!


거대한 MMO 세계! 예전에 본 적 없는 삼총사가 돌아왔습니다. 아름다운 HD 그래픽과 선명하고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액션을 즐기세요!


진보된 RTS 전쟁! 전략을 세워 적을 공격하고 연맹원을 도우세요. 총기시대 MMORPG에서 비행선을 커스티카이징하고, 건물을 짓고, 장비를 착용하세요. 나만의 스타일에 맞는 전략을 통해 승이를 차지하실 수 있습니다. 




삼국블레이드


# 삼국지 장수들의 호쾌한 무쌍액션!

관우, 여포, 장비, 하후돈, 여령기 등 삼국지 최강 장수들의

개성있고 강력한 액션 스킬로 전장을 지휘하세요!


# 악에 물든 신수를 제압하라! 

모든 군주님들과 함께 월드보스 콘텐츠 신수전에 참여하세요!

강력한 장수와 컨트롤로 신수에 대적하세요!


# 연맹원과 함께 50vs50 대규모 전투! 

50여명의 군주님들과 함께 대규모 연맹전에 참여하세요!

장수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강력한 방어진을 구축하세요!

군주님의 연맹을 승리로 이끄세요!


# 진정한 삼국의 전투!

위/촉/오 나라에 소속되어 상대국의 수도를 점령하세요!

수많은 성을 점령하고 빼앗아 국가를 승리로 이끄세요!

군주님의 공헌도를 높여, 국가대전의 주인공이 되세요!


# 나의 장수를 더 강하게! 

장비 등급에 따라 오픈되는 특별한 패시브/액티브 스킬!

궁극의 장수로 성장시킬 7성 진급과 보패 각인!

전장을 휩쓸 특별한 날개, 위광 장식!


# 멈출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

릴레이 대결 '일기토'와 한 판 승부 '비무장'

최강 장수들의 관문 총 공격! '난세영웅전'

모든 장수를 동원하여 전투하라! '무한전장'

국가를 위한 자원을 확보하라! '약탈전'

강력한 국가를 건설하라! '내정모드'

반응형